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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교육목표

  • CX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대응할 수 있다.
  • CX팀과 담당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필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 CX 사례를 통해 자신의 업무를 계획하고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교육소개

  • 고객응대를 넘어 경험관리로! CX 실무 스킬업!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CS의 담당자의 역할과 필요 역량이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을 관리하는 CX는 CS담당자라면 누구나 맞이하게 될 미래이자 나아가야 할 방향이 되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CS에서 CX로 변화해야 하는 이유와 실무 스킬을 제시합니다.

신청정보

신청정보에 관한 표로 교육대상, 기수, 신청기간, 교육기간, 교육비, 교육시간, 신청인원/정원, 실습여부, 교육장소, 숙박여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교육대상 공무원+공무직+민간 기수 1기
신청기간 2025-04-16 ~ 2025-12-12 교육기간 신청일부터 2025-12-12 일 까지
교육비 무료 교육시간 2 시간 00 분
신청인원/정원 92 / 1000 명 사회복지인정시간 없음
교육장소 온라인 숙박여부 없음

교육구성(이러닝)

교육구성(이러닝)에 관한 표로 차시, 차시명, 학습시간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다.
차시 차시명 학습시간
1 CS에서 CX로 진화하는 이유! 10분 4초
2 CS매니저 vs CX매니저, 차이가 뭘까? 13분 48초
3 한국형 CX의 현주소와 미래 12분 0초
4 CX팀의 비밀! 조직에서의 역할 8분 38초
5 회사에서 CX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 10분 38초
6 CX매니저 필수 역량! 핵심 이해 13분 8초
7 문제 해결의 달인! CX매니저의 이슈 관리 9분 22초
8 숫자로 말하다! CX 정량화의 기술 11분 19초
9 회사와 개인의 CX 이야기 12분 7초
10 변화에 대응하는 우리의 자세 9분 50초

수료기준

수료기준에 관한 표로 학습진도, 시험, 과제, 토론, 설문조사, 수료기준점수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다.
학습진도 시험 과제 토론 설문조사 만족도조사 수료기준점수
100% 0점 0점 0점 미응시 필수응시 100점이상

추천교육과정

추천교육과정에 관한 표로 구분, 교육구분, 과정분류, 과정명, 신청기간, 교육기간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다.
구분 교육구분 과정분류 과정명 신청기간 교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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