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보건복지인재원 KOREA HUMAN RESOURCE DEVELOPMENT INSTITUTE FOR HEALTH & WELFARE
로그인
|
회원가입
PC 원격지원
이전 슬라이드
다음 슬라이드
슬라이드 정지
슬라이드 재생
검색하기
인기검색어
과정신청
학습하기 / 수료증
학습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원격지원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전체
35
건,
현재페이지
1
/4
]
분류전체
운영
교육
시스템
콘텐츠
플랫폼
모바일
기타
제목
내용
검색
교육
질문
'사회복지인정시간'은 무슨시간인가요?
현재 한국보건복지인재원에서 운영하는 이러닝 과정 중에서 사회복지분야 이러닝 과정은 상시학습시간(교육시간) 만큼 '사회복지인정시간'이 부여됩니다.
사회복지인정시간은 관련 지자체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시스템
질문
SNS로그인했는데, 로그인이 안되고, 500에러가 뜹니다.
카카오톡 로그인은 정회원 가입자가 ID/PW 로그인 후, 회원정보관리에서 연동한 기기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네이버로그인 사용 불가)
미가입자, 연동 해제 상태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력개발원-카드뉴스_2차(최종).pdf
시스템
질문
학습창 업데이트에 따른 오류발생시 조치방법
1. Chrome 기본브라우저
.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세줄 아이콘(⁝)-설정(⚙) 클릭
. 설정초기화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2. Edge 브라우저
.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세줄 아이콘(ⵈ)-설정(⚙) 클릭
. 원래대로 설정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모바일>
1. 삼성 기본브라우저
. 브라우저 오른쪽 하단 세줄 아이콘 터치
. 기어모양의 아이콘(설정)을 터치
. 개인데이터 선택
. 검색 데이터 삭제
. 삭제 후 로그인 후 재사용
2. Chrome 브라우저:
.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세로점3개 아이콘을 터치
. 기어모양의 아이콘(설정)을 터치
. 개인정보 및 보안를 터치
. 인터넷사용기록삭제를 터치
. 인터넷사용기록, 쿠키및 사이트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을 체크하시고 "인터넷사용기록삭제"버튼을 클릭
. 로그인 후 재사용
3. Edg 브라우저
. 브라우저 하단 중앙 세로점3개 아이콘을 터치
. 기어모양의 아이콘(설정)을 터치
. 개인정보 및 보안를 터치
. 인터넷사용기록삭제를 터치
. 인터넷사용기록, 쿠키및 사이트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을 체크하시고 "삭제" 버튼을 클릭
. 로그인 후 재사용
4. Safari 브라우저
. 설정 터치
. Safari 터치
. 방문기록및웹사이트를 터치
. 테이터 지우기 터치
. 로그인 후 재사용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교육
질문
전년도에 수료한 과정들의 수료증은 어떻게 인쇄하나요
의무교육 홈페이지의 학습하기/수료증에서 수료증 출력이 가능하며,
이전년도 수료증은 학습년도를 변경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수료증 출력.png
교육
질문
수강신청은 최대 몇 개 과정까지 가능한가요
이러닝교육은 한번에 5개 과정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5개 과정 중 수료 완료한 과정 수만큼 추가 수강 가능합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교육
질문
학습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강신청 일로부터 21일 간 학습 가능합니다. 학습기간이 경과한 경우, [재수강]신청하시면 계속 학습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교육
질문
마지막 페이지까지 학습 완료했으나, 진도 반영이나 수료가 되지 않아요.
① 진도율의 실시간 반영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F5, 새로고침]을 눌러주시면 반영이 완료될 수 있습니다.
② 수료기준 미충족 시 수료가 불가합니다. 학습 중인 과정의 수료기준을 확인 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동시에 다른 IP나 기기에서 접속할 경우, 자동 로그아웃되어 진도 반영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개의 기기에서만 접속하여 학습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교육
질문
원격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고객지원센터 상담원에 문의 후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600-8810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교육
질문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 수정은 의무교육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회원정보관리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유형(민간, 공무직, 공무원) 변경이나 개명으로 인한 성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지원센터(☎1600-8810)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교육
질문
차시의 마지막 페이지까지 학습 완료했으나, 학습 시간 및 진도 반영이 안 됩니다.
1. 실시간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F5, 새로고침] 하시면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동시에 다른 IP나 기기에서 접속할 경우, 자동 로그아웃되어 진도 반영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개의 기기에서만 접속하여 학습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1
2
3
4
로그인 후 과정신청 및 수강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카카오톡 로그인
안내
팝업닫기
준회원 수강신청 후 휴대폰 번호가 변경될 경우,
일반회원 가입 시, 수강내역이 합산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준회원 수강신청
로그인